본문 바로가기

블로그

'스타벅스' 겨울 e-프리퀀시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상품 출시

반응형

스타벅스 겨울 상품
사진제공_스타벅스코리아

 

스타벅스 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아 e-프리퀀시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.

12월 31일까지 '겨울 e-프리퀀시' 행사를 통해 플래너와 캘린더, 램프 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.

 

이번 e-프리퀀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해 e-스티커를 모으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. 올해 증정품은 몰스킨 플래너 3종(그린, 핑크, 브라운),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(그린, 화이트), 프린트베이커리의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.

 

또한,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신제품 음료도 출시된다. 11월 1일부터 7일까지 토피 넛 라테와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테,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,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등 4종의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로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하면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.

 

스타벅스 관계자는 “겨울을 맞이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”라며 “스타벅스의 겨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”라고 말했다.

반응형